Korea

Carl Cox 와 Fatboy Slim의 ‘Speed Trials On Acid’ 새로운 싱글 발표

Carl Cox 와 Fatboy Slim의 ‘Speed Trials On Acid’ 새로운 싱글 발표

Dan Diamond의 피쳐링

Words: Marissa Cetin

영국 댄스 음악의 레전드 칼 콕스(Carl Cox)와 팻보이 슬림(Fatboy Slim)이 이번 금요일 4 8일 새로운 싱글 ‘Speed Trials On Acid’을 발표할 계획이다.

칼 콕스는 ‘Speed Trials On Acid’에 대해 곧 완성되는 라이브 일렉트로닉 프로젝트 작업이 있다.”라고 전했으며 댄 다이아몬드(Dan Diamond)가 피쳐링 했다고 밝혔다.

댄 다이아몬드는 최근 미국 마이애미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에서 칼 콕스가 이 싱글 음악을 플레잉하는 영상을 공유했다. 그는 인스타그램에서 자신의 가사와 함께 이것은 매우 나에게 특별하다. 25년이나 나는 기다려왔다.”라며 영상을 보기를 권유하는 코멘트를 남겼다.

댄 다이아몬드는 또한 칼 콕스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언급했던 곧 완성되는 라이브 일렉트로닉 프로젝트작업은 BMG에서 다시 칼 콕스와 작업하게 될 것이라고 티징하기도했다.

팻보이 스림은 이번 여름 영국 브라이튼에서 20주년을 기념하는 프로젝트를 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April 7th, 2022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