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미국 마이애미 라이브 스트림 스케쥴 공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미국 마이애미 라이브 스트림 스케쥴 공개

#ULTRALIVE 는 베이프론트 파크에서의 여러 공연을 라이브 생중계 할 예정이다.

 

Words: Brian Coney

올해 미국 마이애미의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UMF) 라이브스트림 스케쥴이 공개되었다.

울트라는 이번 주말인 3월 25일(금) 부터 27일(일)까지 미국 마이애미 베이프론트 파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주말 내내 7개 이상의 무대에 걸쳐 최정상 아티스트들과 함께 다양한 공연을 선보일 뿐 아니라 아티스트와 팬이 만나 인터뷰하는 등의 콘텐츠들도 방송될 예정이다.

그밖에도 Ultra Resistance 스테이지의 Carl Cox Megastructure 스테이지가 3일간 자체 전용 스트림을 진행하며 A State of Trance 스테이지의 Ultra Worldwide Stage 스테이지가 진행하는 특별 스트림에 대한 기대가 높다.

#ULTRALIVE 방송 시간은 아래와 같으며, 주말에 이 시간대에 시청할 수 있다.

3월 25일 (금)오후 3시 30분부터 자정까지

3월 26일 (토) 오후 4시부터 자정까지

3월 27일 (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페스티벌 기간 이틀 앞두고 전체 솔드 아웃되었으며 공연 뿐 아니라 라이브 아트와 인스톨레이션 프로그램, 그리고 미션 홈(Mission Home)과 같은 지속가능성을 염두한 프로그램을 시행할 예정이다.

March 24th, 2022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