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새로운 앨범 ‘LONER’로 돌아온 ALISON WONDERLAND

새로운 앨범 ‘LONER’로 돌아온 ALISON WONDERLAND

5월 앨범 발매를 앞둔 새로운 곡의 영상 ‘New Day’을 감상해보자

Words: CHRISTIAN EEDE

앨리슨 원더랜드 (Alison Wonderland)가 새 앨범‘Loner’로 돌아왔다.

5월 6일에 정식 발매 예정인 12곡의 이 앨범에는 이전에 발매된 싱글곡 ‘Fear Of Dying’, ‘Fuck U Love U’ 그리고 ‘Bad Things’ 등이 수록 되어있다. 이 앨범에서 새로운 곡인 ‘New Day’ 도 수록되어있으며, 아래에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Loner’는 코로나 19 팬데믹 시기에 따른 고립에서 시작된 음악이다. 앨리슨 원더랜드는 새 앨범에 대해 “무언가가 모든 것을 끌어내고 내 삶이 특정한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는 것만 같았다. 나를 혼자 있게 했고 이 모든 것이 팬데믹 시기에 일어난 것 같았으며 나는 바닥을 친 것 같았다.”라고 설명했다.

앨리슨 원더랜드는 오랜 기간 동안 자신의 과거 앨범들을 돌아보고 “나는 항상 나를 내 이야기의 희생자로 봐왔다는 것을 깨달았다. 더 이상 피해자가 되고 싶지 않다고 결심했다. 그런 곡 대신 나에게 힘을 실어주고 외로움 속에서 힘을 찾을 수 있는 곡을 썼다. “라고 전했다.

또한 이 앨범에 대해 다시 태어난 느낌이라고 설명하면서 “나와 같은 저 밖에 있는 것 같은 사람들 덕분에 완성할 수 있었다. 그들이 외로움을 덜 느끼고 언젠가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고 힘을 싣고 소원하는 앨범이다.”라고 덧붙였다.

앨리슨 원더랜드는 앨범 발매와 동시에 몇 달 동안 북미 투어를 계획 중이며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마이애미 등에 출연할 예정이다.

 

March 16th, 2022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