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250, ‘뱅버스’ MV, 美 ‘보스턴 국제영화제’ 공식 경쟁작 초청

250, ‘뱅버스’ MV, 美 ‘보스턴 국제영화제’ 공식 경쟁작 초청

250의 새 앨범 ‘뽕’은 3월 18일 오후 6시 모든 음원플랫폼을 통해 정식 발표된다.

한국의 프로듀서이자 DJ ‘250(이오공)’이 지난 12월 공개했던 ‘Bang Bus(뱅버스)’의 공식 뮤직비디오가 ‘보스턴 국제 영화제’의 뮤직비디오 부문 공식 경쟁작으로 초청되었다.
‘250’의 ‘Bang Bus’는 다음주 18일 오후 6시 발매를 앞둔 새 앨범 ‘뽕’의 수록 싱글이다.
‘250’의 ‘Bang Bus’ 뮤직비디오는 음악, 연기, 순수예술계에서 널리 활약하는 아티스트 ‘백현진’이 파격적인 전라 노출씬으로 열연해서 큰 화제를 모은 데에 이어, 유튜브 콘텐츠 규정에 의해 한 차례 검열 삭제되기도 해서 논란이 있었다. 현재는 비스츠앤네이티브스 공식 유튜브 채널상에 삭제판과 무삭제판이 모두 업로드되어있다.
‘250’은 한국의 DJ이자 프로듀서로써 넓은 스펙트럼과 독보적인 오리지널리티를 토대로 활동해 온 실력있는 아티스트다.  ‘Bang Bus’가 수록된 앨범이자 다음주 18일 발매되는 ‘250’의 첫번째 앨범 ‘뽕’은 무려 4년의 제작기간을 걸친 기대작이다.
‘250’은 지난 2월 새 앨범 ‘뽕’의 발매를 예고하며, 고속도로 트롯트 메들리계의 전설이자 오르간 연주자로 이름을 알린 ‘나운도’와 국내 블루스 기타리스트의 대부이자 전설인 ‘이중산’이 가창과 기타로 참여한 ‘춤을 추어요’를 사운드클라우드로 무료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50’의 새 앨범 ‘뽕’은 3월 18일 오후 6시 모든 음원플랫폼을 통해 정식 발표된다.

March 10th, 2022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