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파티 러버, 레이빙고블린 NFT 시리즈 출시 임박

파티 러버, 레이빙고블린 NFT 시리즈 출시 임박

Web 3.0 디지털 아트 그룹 ESM이 제작했다

Web 3.0 디지털 아트 그룹 ESM의 첫번째 공식 NFT(대체불가능토큰) 프로젝트인 레이빙고블린 (RavingGoblins)이 공개됐다.

현재 미국과 한국의 문화예술 그리고 IT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멤버들로 구성된 ESM팀은 음악, 예술과 우주를 중심으로 하는 흥미로운 세계관을 가지고 각기 다른 콘셉트와 개성을 강조한 10,456개의 NFT 캐릭터를 제작했다.

레이빙고블린(Raving Goblins)은 먼 우주 외행성에 살고 있는 고블린(도깨비)이라는 상상의 외계생명체를  토대로 문화 예술계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작품, 인물, 상황을 결합하여 NFT 작품으로 구현한 것이다.

레이빙고블린(Raving Goblins)은 예술을 사랑하는 Party Lover로 의도되었으며 음악, 예술을 통해 즐거움을 느끼는 우리의 감정과 모습을 형상화 한 것이다. NFT 예술 수집가들 사이에서 크립토펑크(Crypto Punk)가 부의 상징으로 자리잡고있다면 레이빙고블린은 메타버스에서 우리의 창의성과 즐거움의 상징이 되는 것을 비전으로 가지고 있다.

레이빙고블린 NFT 컬렉션은 참여하는 모든이에게 공평한 기회부여를 위해 뽑기(Gacha) 형태로 민팅(Minting=판매) 된다. 첫 10,456개의 컬렉션 중 456개는 오징어게임(Squid Game)과 레이빙고블린(Raving Goblins)이 결합된 형태이고 이를 민팅하게된 유저들은 오징어게임(Squid Game)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오징어게임은 아주 단순한 게임들로 진행될 예정이며, 총 2만 달러(($20,000)상당의 상금과 이용권이 지급된다. 발매는 02월 말에 오피셜 사이트(https://www.ravinggoblins.club/)를 통해 시작된다.

또한, 클레이튼(KLAY)을 통한 구매가 가능해 국내수집가들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으며, 오픈 이후에는 NFT 플랫폼 오픈시(Open Sea)의 마켓플레이스를 통해서 회원 간의 거래가 가능하다.

나아가 레이빙고블린(Raving Goblins)은 오프라인 뮤직 페스티벌, 공연, 파티, 음원 발매 등  다양한 아티트스트와 이벤트들과의 연계를 통하여 그 가치와 세계관을 커뮤니티와 함께 확장하고 성장시킬 계획이다

오는 02월말에 정식 발매되는 레이빙고블린(Raving Goblins) NFT 프로젝트는 발매 직전에 오프라인 사전 쇼케이스가 있을 예정이다. 쇼케이스 장소 곳곳에는 레이빙고블린(Raving Goblins)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며, DJ로 변신한 고블린의 DJing 공연 또한 실제로 만나 볼 수 있다.

February 24th, 2022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