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GORILLAZ의 DAMON ALBARN과 FLUME의 콜라보

GORILLAZ의 DAMON ALBARN과 FLUME의 콜라보

호주 일렉트로닉 음악 프로듀서의 트로피컬 주제의 이 클립은 영국 마에스트로 같은 특유의 보이스 출연이 특징이다.

Words: MARTIN GUTTRIDGE-HEWITT

플룸(FLUME)은 소셜미디어 채널에 공유된 새로운 영상에서 고릴라즈(GORILLAZ)의 데이먼 알반(DAMON ALBARN) 과의 작업에 대해 알렸다.

‘Flume — 2022’라는 제목의 이 동영상은 주변 사운드트랙과 모방할 수 없는 데이먼 알반의 보컬 스타일을 특징으로 하며, 알반이 2019년에 처음으로 발표한 두 사람의 콜라보 중 첫 번째 맛보기이다. 영상물은 무성한 열대 풍경이 전시되고 신스와 드론의 웨이브를 보완하는 열대 우림의 소리가 나면서 시각적으로 맞물려간다. 그리고 “I thought beyond the exit, there would be palaces.(출구 너머에 궁전이 있을 줄 알았어요.)”라는 알반의 노래 소리가 들리면서 블랙으로 화면이 전환된다.

이 영상에서 플룸은 새로운 에너지를 다시 얻은 것으로 보인다. 호주의 전자 프로듀서이자 2021년 그래미 후보였던 그는 1년여 만에 Danny L Harle의 ‘On A Mountain’를 리믹스했으며, 정확한 발매 날짜에 구체적인 내용이 제시되지는 않았지만, 정규 3집 형태의 새로운 오리지널 음악 컬렉션도 2022년 발매가 확정됐다.

 

January 6th, 2022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