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TOMORROWLAND 2021, 5월 셋째 주에도 개최 될 가능성이 있다.
주최측은 세 번째 주말을 추가한다면 올해 취소된 축제를 만회할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Words: DJ MAG STAFF / ARIEL JO(번역)
투모로우랜드(Tomorrowland) 주최측은 2021년 축제에 세 번째 주말이 추가될 수도 있을 것이라 밝혔다.
지난 4월, 몇 주간의 심사숙고 끝에 벨기에 국가안전보장회의(National Security Council)가 8월 31일까지 대규모 행사를 금지시켰고 투모로우랜드의 7월 축제 또한 취소되었다.
투모로우랜드의 데비 윌슨(Wilmsen) 대변인은 언론을 통해 “투모로우랜드 2021의 세 번째 주말 추가는 취소된 2020 행사와 그로 인한 모든 결과를 만회할 수 있는 해결책이 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는 먼 미래의 이야기이고 아직 논의되거나 결정 된 것은 아무것도 없다. 우리는 앞으로 몇 달 안에 상황이 어떻게 될 것인지 지켜 볼 것이다. 현재로선 미래를 예측할 수 없다.”라고 말했다.
여기서 전체 기사를 읽을 수 있다.
이번 주 월요일에 투모로우랜드는 다음 달 개최되는 디지털 축제의 풀 라인업을 발표한 바 있다. 라인업으로는 아프로잭(Afrojack), 아민 반 뷰렌(Armin van Buuren), 디미트리 베가스 앤 라이크 마이크(Dimitri Vegas & Like Mike), 널보(NERVO), 폴 칼크브레너(Paul Kalkbrenner),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를 포함하여 데이비드 게타(David Guetta), 로스트 프리퀀시스(Lost Frequencies), 티에스토(Tiësto), 빈티지 컬쳐(Vintage Culture) 등이 발표되었다.
June 18th, 2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