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The Martinez Brothers가 라이브 스트리밍 모금 행사를 진행한다

The Martinez Brothers가 라이브 스트리밍 모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주 금요일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WORDS : SAE CHANG

더 마르티네즈 브라더스(The Martinez Brothers)는 오는 4월 17일 금요일 오후 9시 30분(중앙유럽 표준시)에 YouTube와 Facebook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 모금 행사를 할 것이다.

그들은 가상 행사를 위해 지역사회연대기금(Community Solidarity Fund)과 제휴했다. 모든 정보는 GoFundMe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으며 현재 활성화되어 기부를 수락하고 있다.

뉴욕은 미국 COVID-19 위기의 진원지로, 이번 주에만 2000명 이상의 사망자가 발생했으며, 6,000명 이상의 COVID 관련 사망자가 발생하여 사망자의 수가 미국에서 가장 앞서고 있다. 흑인/아프리카계 미국인과 라틴아메리카인은 뉴욕시 사망자의 75%를 차지하며, 이 위기에서 타격을 입은 사람들은 저임금 노동자들, 필수 이민 노동자들, 가정 보건사들, 그리고 임시 노동자들이다.

뉴욕 브롱스, 원주민, 그리고 국제적으로 유명한 아티스트인 더 마티네즈 브라더스는 이번 COVID-19 위기에서 최전방에서의 노력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그들의 플랫폼을 이용하여 위기에 대응하고 있다. 이들은 특히 정부의 긴급 경기부양금이나 대응으로 혜택을 받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위기에 직면한 사람들과 최전방 단체들을 지원하기 위해 지역사회연대기금과 제휴했다.

그들의 채널을 통해 기부해보자!

April 17th, 2020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