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음악 제작자의 하우스 파티를 목표로 만들어진 새로운 음악 공동 작업 어플리케이션!

음악 제작자의 하우스 파티를 목표로 만들어진 새로운 음악 공동 작업 어플리케이션!

전세계 누구와도 음악 작업을 함께 할 수 있게 하는 ‘Endless’!

전세계 누구라도 함께 공동 음악 작업을 할 수 있는 Endless라는 새로운 앱을 소개한다.

소프트웨어 개발자 팀 엑사일이 아티스트, 프로듀서와 함께 디자인한 이 앱은 모든 실제 소스를 위해 내장된 악기 사운드나 오디오 입력을 사용하여 잼을 시작하고 다른 사람들이 참여하도록 초대할 수 있다.

일단 앱에 들어가면 노래에 사운드를 기여할 수 있고 모든 장치들은 바별로 동기화되어 모든 사람들의 음악을 각각의 타이밍에 맞출 수 있다. 오직 당신만이 들을 수 있는 아이디어를 연습하거나 시험해 볼 수 있고 일단 당신이 당신의 리프에 만족하면 당신은 그것을 그룹에게 보낼 수 있다. 이 앱의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KiNK, Matt Black, Imogen Heap, Flux Pilinition 등은 제작자 팀 엑셀과 함께 라이브 잼을 진행했다. 더 많은 스트림을 위해 그들의 소셜미디어에 주목하자.

아래 비디오를 보고 무료로 앱을 다운로드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다른 음악 제작 앱 Logic Pro와  Ableton Live는 요즘 90일 동안 무료다.

 

April 3rd,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