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s

디제이맥 탑 100 클럽: 94위부터 92위까지

디제이맥 탑 100 클럽: 94위부터 92위까지

94위(HOME SYDNEY), 93위(E11EVEN), 92위(COLOSSEUM CLUB)

홈 (HOME SYDNEY)

94 위

신규 참가

위치: Sydney, New South Wales

수용규모: 2,500

웹사이트: homesydney.com

홈은 시드니의 유일하고도 진정한 슈퍼 클럽이다. Darlking 항구가 전망으로 펼쳐지는 이 클럽의 건물은 3층으로 나뉘어져 있고, 지속적으로 개조되고 있다. 클럽은 폭넓은 음악적 방책을 가지고 있어, 일렉트로 음악의 밤이 있은 후에는 R&B가 이어지고, 테크노음악으로 광란의 밤을 보낸 후엔 하우스 파티들이 이어지는 등 다양한 장르의 이벤트들이 중간중간에 끼어있다. 각각의 이벤트들은 높은 제작 수준을 자랑하며, 작년에는 니마 골지(Nima Gorji), 클리브 헨리Clive Henry), 아치 해밀턴(Archie Hamilton), 프레드 P (Fred P), 런던 일렉트리시티(London Elektricity) 등이 모두 공연했었다. 지구 정반대 편에서 그럴듯한 파티를 찾고 있는 당신이 믿고 갈만한 클럽으로서 그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일레븐 (E11EVEN)

93 위

42 위 ↓

위치: Miami, FL, USA

수용 규모: 1,000

웹사이트: 11miami.com

24시간 연중무휴 슈퍼클럽들은 이제 더 이상 유럽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마이애미 소재 최고의 24시 호화 클럽이자 유명인들이 가득 메우는 E11EVEN에서는 미국이 클럽 문화에서 아직까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심각한 숙제들에 대해 과감히 도전해왔다. 이 독특한 초대형 클럽은 엔터테인먼트 문화를 재 구현하였는데, 20,000 스퀘어 피트 넓이의 공간을 라운지 파트, 쇼 체험 파트 등으로 구분하였고, 퍼포먼스 아티스트와 댄서들로 가득 채웠다. 24시 개방된 4개의 풀 서비스 바를 특징으로, 4천만 달러를 수상한 이 클럽은 3월부터 예약을 받기 시작된다. 지난 해 동안 드레이크(Drake), 릴 웨인(Lil Wayne), P 디디(P Diddy), 디플로(Diplo), 제드(Zedd), 루아크리스(Ludacris), 카디 B(Cardi B), 스눕 도그(Snoop Dogg), 할시(Halsey), 다다 라이프(Dada Life), 퓨처(Future), 카니지(Carnage), 대쉬 베를린(Dash Berlin), 에이트랙(A-Trak), 마쿠스 슐츠(Markus Schulz), 등이 이곳의 무대에 올랐다. 취향에 맞는 사람들을 위하여 매일 무언가가 열리고 있다.

 

콜로세움 클럽(COLOSSEUM CLUB)

92위

34개 순위

위치: Jakarta, Indonesia

수용 규모: 2,000

웹사이트: colosseum.id

동쪽 아시아에서는 도쿄와 서울이 지배적으로 순위 지도를 차지하고 있지만, 자카르타는 콜로세움 클럽으로써 이정표를 확실히 찍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콜로세움의 설립자들은 이전에 호텔이었던 이 곳이 문을 닫았을 때, 전체 공간을 인수했다. 클럽 규모(10,800 피트 이상)로 보았을 때, 개조 작업은 대단히 힘든 일이었을 것이다. 매드릭스 LED 샹들리에, CO2 캐논과 그 밖에 다양하고 화려한 장식들이 개조 작업에서 빛을 발휘한다. 하지만 이 모든 휘황찬란한 장식들도 정작 그 공간을 채우는 디제이들 없이는 무용지물일 것이다. “디제이맥 리스트에 오르는 탑 100 디제이들을 매주 금요일에 섭외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라고 이 클럽의 아유 아닌디타(Ayu Anindita)가 말한다. “다음 순으로 제드(Zedd), 앤드류 라엘(Andrew Rayel), 투자모(Tujamo) 등 그 밖의 디제이들도 섭외할 예정이다.”

October 5th, 2018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