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DJ Mag’s Top 100 Clubs 투표 진행중

DJ Mag’s Top 100 Clubs 투표 진행중

전 세계 최고의 댄스 플로어를 가리는 최종 가이드가 다시 돌아왔다

 

DJ Mag 이 매년 실시하는 Top 100 Clubs 투표가 현재 진행중이다. Top 100 Clubs 투표는 전적으로 전세계 청중들의 투표로만 순위가 매겨지는 세계 최고의 댄스 플로어들을 기념하는 행사이다. 지난해에도 이 투표에 60만 여명 이상이 참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Top 100 Clubs 투표는 일반적으로 전년도 12월부터 해당년도 4월까지 진행되어왔었으나, 코로나 19의 유행으로 인해 연기되었다. 현재는 규제가 완화되고 조금씩 다시 일렉트로닉 음악 세계가 개방되면서 많은 도시의 클럽들이 정상으로 돌아오고 있는 중이다.

투표는 3월 9일 낮 12시부터 시작하여 5월 11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되며 결과는 6월말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해는 미국 워싱턴 DC의 Echostage가 브라질의 Green Valley 클럽을 제치고 1위로 올라섰다. 이번 1위 클럽은 어디가 될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시아의 경우 지난해부터 많은 클럽들이 투표에 참여하고 차트에 진입하였으며 중국 클럽 Club Galame의 경우 가장 많은 상승세를 보인 클럽에게 수여하는 상 “Highest Climber”를 차지 하기도 했다.

 

투표 절차가 끝나면 모든 유권자가 DJ Mag의 전쟁 피해 우크라이나 국민을 위한 모금 행사에 초대될 예정이다.

 

투표는 5월 11일 23시 59분까지 vote.djmag.com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March 9th, 2022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